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수염 제모 후기_부천 뷰티라운지의원
    카테고리 없음 2024. 7. 21. 23:34

    오늘은 제모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나는 사실 내가 털이 많은 편인 줄 몰랐다.

     

    얼굴에 나는 것도 그냥 평범한 편이지 뭐..라고 생각했었는데 여자친구가 계속 수염이 많다고 했었다. ㅋㅋ

     

     

    그러던 어느 날 내가 코로나가 걸려 회사에 며칠 동안 출근을 하지 않았고, 당연히 셀프감금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면도도 하지 않은 채 5일 정도를 지내게 되었다.

     

    그 때 아 내가 산적이구나.. 산적처럼 볼 쪽에도 털이 꽤 나는구나..를 알게 되었다. 근데 털이 전체적으로 나는 거면 멋있게 길러볼 수나 있지 나는 볼에는 드문드문 나서 되게 지저분했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침 여자친구의 제모를 하라는 압박이 심해지면서 제모하는 곳을 알아보게 되었다.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면 추천한다. 제모를 하고 나서 어느새부터 여행갈 때도 면도기를 챙기지 않아도 되고 며칠 동안 면도를 하지 않아도 깔끔한 내 얼굴에 스트레스도 안 받고.. 너무 좋다.

     

     

    그럼 제모를 하기 전에 여기저기서 후기를 보면서 알아봤던 내용을 공유해보겠다.


    일단 제모 장비에 따라 효과, 통증이 다르고 병원마다 비용도 당연히 다르다.

     

    1. 장비

     

    제일 유명한 장비는 젠틀맥스프로였고 아포지 플러스, 노블렉스 대충 이 정도였다.

     

    1) 젠틀맥스프로가 덜 아프고 효과가 확실하다는 후기들이 많았다. 그래서 다른 것보다 이 기계를 갖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다.

     

    2) 아포지플러스는 아포지가 업그레이드 된 장비 이름이었고 얘는 좀 아프다는 후기가 많았다.

     

    3) 노블렉스는 내가 종종 가던 피부과에서 가지고 있는 장비라 여기 적었지만 후기는 거의 못 본 것 같다.

     

    2. 비용

     

    일단 비용은 부위에 따라 다르다. 남자 수염이 나는 부위가 턱, 윗목, 구레나룻, 볼, 인중.. 나눠보니 참 많다.

     

    각 병원에서 조합을 어떻게 해서 파느냐에 따라 다르고 부위가 많을수록 당연히 비용도 비싸진다.

     

    나처럼 얼굴 거의 전체(인중+턱+볼+구렛나루+윗목)를 하는 경우는 5회에 40만원 정도??

     

    비용이 너무 비쌌다ㅜㅜ 

     

    3. 시술자들의 기술력

     

    가격이 비싼 곳은 종종 피부과 전문의들이 직접 시술을 해주는 경우가 있다. 부작용도 덜하고 효과도 확실하기 때문에 조금 비싼 비용을 주더라도 전문의한테 시술을 받는 거겠지?


     

    근데 무엇보다 후기들을 보면서 느낀 점은 아프지만 그냥 많이.. 그냥 많이 하면 효과가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나는 다른 것보다는 싸게싸게 많이 받아서 효과를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최소 20회는 해야 눈에 띄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했다. ㅋㅋㅋㅋ 20번...ㅜㅜ

     

    나는 부천에 살기 때문에 부천 위주로 찾아봤고 마침 뷰티라운지의원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거의 반값이었고, 아포지플러스이긴 하지만 다 똑같이 아프겠지 하면서 그냥 갔다.

     

    내가 처음 시술받은 달이 22년 9월이었고, 지금 24년 7월까지 25번 한 것 같다. 비용이 저렴해서 그만큼 많이 한 거고 확실히 지금은 거의 털이 없다.

    느낌은 음... 어릴 때 고무줄로 팅기는 장난해봤을텐데, 이건 한 100미터 밖에서 고무줄을 팅기는 느낌?? 지금 글 적으면서 생각만 해도 약간 소름돋는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 3분? 엄청 빨리 끝난다. 면도하면서 느껴지는 쓰라림, 털이 드문드문 나서 느껴지는 지저분함을 3분 동안에 다 몰아서 느끼는 느낌??

     

    여기 보이는 아포지플러스! 여자분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과는 처음 와봤는데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지 몰랐다. ㅎㅎ

     

    다만 얼굴에 거뭇거뭇한 게 없어지니까 얼굴에 안 보이던 점이나 한 가닥씩 나던 털들이 더 눈에 띈다는 게 그나마 단점?? 그건 뭐 면도기로 슥슥하면 10초만에 할 수 있지 ㅎㅎ

     

    뷰티라운지의원도 처음에는 서비스도 좋고 사람들도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입소문을 탔는지 사람들도 많아졌고 직원들도 살짝 불친절해졌다.

     

     

    그래도 뭐 가격이 제일 중요한 거라고 난 생각해서 그냥 다니고 있다.

     

    주차는 여기 건물에 하면 되고 나갈 때 카운터에서 주차등록 하면 됨.

     

    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부천 뷰티라운지의원 가셔서 제모시술 한번 받아보시길..

     

    제모 후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